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사각사각 '눈꽃 육회' 맛이 궁금하다면? - 구로 온수역 맛집 '우방정육식당'

by 굿샷차오 2022. 1. 14.
728x90
반응형

온수역에는 음식점이 별로 없습니다.ㅜ-ㅜ 그래서 맛집을 검색하면 커피숍만 가득 나옵니다.  하지만!! 온수역에는 아주 유명한 맛집 '우방정육식당'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보면 '눈꽃 육회'가 너무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골목길에 있어서 주차도 어렵고, 완전 100% 예약제라서 갈 엄두를 내지 못하다가 마음먹고 한번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110  '우방정육식당'

주차는 가게 앞고 옆에  다섯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이고, 식당이 작아서 100% 예약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 저는 당일 5시쯤 전화해서 '몇시에 가면될까요?' 여쭤보니 7시30분에 오라고 하셔서 시간맞춰 갔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사장님이 불친절하다, 친절하다, 엄청 말이 많아서 소심한 저는 긴장하면서 갔습니다. 같이 간 일행들은 몇번 방문한 적이 있어서 걱정하지 말라며... '그냥 완전 친절하지 않을 뿐이야...' 라고 안심시켜줬습니다.ㅋㅋ 

다들 단골만 오는 곳인지, 분위기가 남달랐습니다. 메뉴판에 없는 단어로 주문을 합니다. '목삼 얇은거 4개랑, 이따가 육회 멀을거에요!' 라고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지인에게 이따 육회먹는건 왜 미리 말하냐고 물어봤더니, 다들 그런답니다.ㅋ

우방정육식당 메뉴판

얇은거 주세요! 라고 주문하면 목삼겹이 얇게 썰어져서 나옵니다. 이렇게 목살을 얇게 먹은건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

우방정육식당 목삼겹

와~~~ 저 얇은 고기가 익으면 자르지 말고, 파무침을 싸서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또먹고 싶다........ 불조절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장님께 혼날 수도 있으니까요!ㅋㅋ

우방정육식당 목삼겹

목삽겹을 실컷 먹고 나서 드디어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육회는 고기먹는 도중에는 절대로 안주시니, 괜히 혼나지 말고 고기 다 드신후에 주문하세요! 육회에는 양념이 되어 있어서 육회와 배를 김에 싸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우방정육식당 눈꽃육회

그리고,, 비빔밥(2,000원)을 주문하시면 야채와 양념이 들어있는 밥을 주시는데, 육회를 조금 넣고 비벼 먹으면,, 와,,,, 이게 또 꿀맛입니다.

우방정육식당 눈꽃 육회 비빔밥

결론,...... 너무너무 맛있고, 사장님은 불친절하시지 않다!!! 다만! 혼날수는 있다!ㅋ

아... 또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