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분위기 좋은 펍에서 맥주한잔 어떠세요? - 시흥 은계 아마추어 작업실 '핏 마스터즈'

by 굿샷차오 2022. 1. 26.
728x90
반응형

요즘 건물전체를 사용하는 커피숍으로 다양한 문화공간을 갖추어 놓는 곳이 유행처럼 되고 있습니다. 시흥에는 '아마추어 작업실'이라는 곳이 바로 그런 분위기의 곳인데, 처음 가보는 분위기라 신기했습니다.

주소는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54 아마추어작업실 시흥점

이용시간은 10:00~21:00

지하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가능합니다.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주차가 힘들수도 있겠네요)

아마추어 작업실 시흥점

1층에서는 커피수업하는 곳과, 빵,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빵 종류도 엄청 많죠?

아마추어 작업실 시흥점 1층

2층 동화공간은 키즈존으로 아이를 동반하신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작은 미끄럼틀도 있고, 좌식 자리들도 있고,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들도 있었습니다.

아마추어 작업실 시흥점 2층

3층, 4층에도 쉴수 있는 공간들이 많고, 예쁜 포토존들도 아주 많았습니다. 이날 저는 커피를 마시러 간게 아니라 펍에서 저녁을 해결하면서 맥주한잔 하러 간것이라 5층으로 갔습니다. 2층에 아이들 노는 공간이 있어서 그런지, 펍이지만 아이도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분위기 였습니다.

핏 샘플러(37,000원)을 주문했는데, 따뜻한 빵도 함께 나와서 아이1명 어른2명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지난번 수원화성에 갔을 때 갈비통닭을 빵에 넣어 먹었듯, 따뜻한 빵을 잘라서 샐러드와 고기, 쓰리라차 소스를 넣고 먹었습니다. 꿀맛!! 맥주는 뭐,,, 이런 좋은 분위기에서 먹는 생맥이니 말이 필요 없었습니다.

핏 샘플러
아마추어 작업실 핏마스터즈

다음에는 커피와 빵을 먹으러 다시한번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커피냄새도 너무 좋고, 빵도 맛있어 보였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