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바이킹스워프 안산점 - 바닷가재 랍스터 망고 무제한 뷔페, 안산 맛집

by 굿샷차오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저는 뷔페 중에서 바이킹스 워프를 가장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바로 망고가 무제한 이기 때문에,,,^^ 다른 호텔 뷔페들은 분위기와 뷰는 너무 좋지만,,,, 맛있는 망고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뷔페는 '바이킹스워프' 밖에 없어서 바이킹스 워프를 아주 좋아합니다. 아이가 없을 때는 맛보다는 분위기와 뷰를 중요시 했지만,,, 이제 뭐,,,, 아들이랑 같이 갈때는 뷰가 무슨 상관이고,,, 분위기가 무슨상관입니까,,,,,, 맛있는걸로 배가 차면 그만....ㅠ-ㅠ 요즘은 특히 망고 실컷 먹으로 동남아 여행도 갈 수가 없기 때문에,,, 특히나 바이킹스 워프가 땡겼네요~^^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항가울로 422 롯데마트 4층

매주 월, 화요일은 휴무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02-1644-3794 여기로 전화를 걸어서 예약을 하신후,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는 결제창에서 1인당 만원씩 예약금을 결제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금액은 성인 100$, 어린이 50$ 입니다. 카드결제도 되고,, 달러로 결제도 됩니다. 해외여행하다가 남은 달러를 집에 쟁여놓으신 분들은 쓰셔도 좋을 듯합니다~^^

바이킹스 워프는 안산, 영등포, 잠실, 코엑스, 광교, 일산, 부산 등,,,,,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검색해서 가시면 될것 같았습니다. 

바이킹스 워프 망고

또 먹고 싶은 망고!^^ 과일코너에 가서 망고 썰어달라고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썰어주십니다. 과일코너에는 과일쥬스도 휴롬으로 직접 착즙해 주는데, 이늘 먹은 쥬스중에는 포도+레몬 쥬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이킹스워프 해산물

해산물 코너에서는 먹고싶은 해산물을 선택하고, 테이블 번호를 이야기하면 손질해서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회와 초밥도 먹고싶은것을 선택하면 즉석해서 만들어주십니다.

맛은 있었지만, 뭔가 예전에 영등포점으로 갔을 때는 기다리거나 먹을게 없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안산점은 그릴 요리 하나 먹으려면 한참 기다려야 하고, 시간보다 마감도 빨리 해버려서 먹을게 없다는 느낌이 들었어요.ㅠ-ㅠ 

바이킹스 워프 랍스터

하지만,,,,랍스터는 언제나 맛있네요~^^

바이킹스 워프 폴바셋 라떼

바이킹스 워프는 커피가,,, 제가 좋아하는 폴바셋 커피입니다. 라떼도 한잔먹고, 아메리카도도 한잔 먹었어요~ 케잌도 어디 유명한 거라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케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망고 실컷 먹고싶은날! 랍스터 실컷 먹고 싶은날!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