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한우국밥, 순대국 맛집 '칠봉산 옛날집' - 포천 어메이징 파크 큰처 맛집, 동두천시 칠봉산CC 근처 맛집, 오리백숙, 닭백숙

by 굿샷차오 2022. 1. 12.
728x90
반응형

지난번 포천 '어메이징파크'에 다녀오던날, 근처에 밥먹을 곳을 검색해 봤는데, 어메이징 파크 근처에는 먹을만한 밥집이 잘 없었습니다. 어렵게 검색한 결과,,,,,, 어메이징파크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있는 국밥과 닭백숙, 오리백숙 등,,, 을 파는 집을 알아냈습니다.

주소는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412 '칠봉산 옛날집'

전화번호 031-867-8677

겨울이라 그런지 어메이징 파크를 산책 한 후에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거든요. 이용시간은 나와있지 않으니 전화한번 해보고 가세요.

아들은 순대국에 국물에 밥을 말아주기로 하고, '정읍명품 순대국(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넓적한 뚝배기 같은 그릇에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양도 아주 많아요.

정읍 명품 순대국

'한우소머리 국밥(12,000원)'도 주문했는데, 저입에는 순대국보다 한우소머리국밥이 더 잘 맛있었습니다. 국밥이라고 해서 빨간 국물일 줄알고, 아들 주려고 순대국을 시킨건데,,, 하얀 국물일 줄 알았으면 한우소머리국밥으로 두그릇 시킬걸 그랬습니다,,^^ 고기가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이 들어가 있어요.

한우 소머리 국밥

국밥이나, 순대국 말고도 닭백숙이나 오리, 염소도 있습니다.

칠봉산 옛날집 메뉴

오래된 음식점인지, 사장님이 장식해 놓은 것들이 많아서 구경할게 많아요..^^ 입구에는 저렇게 커다란 난로도 있어서 손도 녹여봤습니다. 

칠봉산 근처, 동두천 근처, 어메이징 파크 근처에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