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장어배달 '미스터장어' - 캠핑 요리, 장어주문, 장어 택배

by 굿샷차오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포천 키즈클램핑 카라반 '산중호걸'에 다녀왔을때, 매번 놀러갈때마다 고기를 구워먹는것이 조금 지겨워 진것 같아 이번에는 장어를 구워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에는 캠핑가서 먹을 수 있게 잘 포장되어 판매되는 캠핑 전용 식재료들이 많은데, '미스터장어'에서 주문을 하면 택배 받는 그대로 가지고 가서 쉽게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 검색 사이트에서 '미스터 장어'를 검색하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10-6624-7830 '미스터 장어'

저는 생선을 잘 먹지 않아서 장어에 대해서도 잘 모르긴 하지만,,, 여기는 '국산 자포니카 민물장어'라고 합니다. 저는 1kg을 주문했는데, 먹기 좋게 잘 손질하여 750g정도가 보내진다고 합니다. 1kg 주문 가격은 35,900원이고, 성인 2인이 먹기에 부족함 없이 딱 좋습니다. 택배비도 무료이고, 사은품으로 장어에 바를 소스와 소금, 초생강, 생강채도 함께 배송해 주십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중 한가지는!! 저는 두번째 주문인데,,, 원하는 날짜를 적어놓으면 사장님이 날짜에 딱! 맞춰 택배를 잘 보내주십니다. 이런 음식들은 내가 원하는 날에 딱 도착해야만 먹을 수 있어서 택배 날짜 맞추는게 아주 중요하거든요!

미스터 장어

이렇게 깔끔하게 택배상자에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택배상자 안에는 얼음팩과 잘 손질된 장어가 진공포장 되어 깨끗하게 들어있고, 소스와 초생강, 소금이 들어있습니다.

미스터 장어

장어는 흐르는 물에 한번 헹군뒤 그냥 굽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카라반에 가져가서 먹어서 숯불에 맛있게 구워먹었지만, 지난번 배달했을때는 그냥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듯 구워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생선을 잘 못먹는데 비리지도 않고, 손질을 잘해서 가시도 별로 없어서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답니다.

코로나로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택배로 받아서 집에서 여유롭게 장어 구워드셔 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캠핑가시는 분들은 고기대신 특별한 메뉴로 장어한번 구워먹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