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경기도 아이와 갈만한곳 - 성남 곤충도시 - 생태체험장 동물원

by 굿샷차오 2021. 9. 1.
728x90
반응형

성남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아이와 놀만한 곳을 급하게 검색하여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성남 곤충도시 인데 곤충보다는 작은 동물원, 작은 농장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곤충은 별로 안좋아해서 이름만 보고 안가려고 했는데, 검색하다보니 그냥 작은 농장이더라구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109

이용시간은 실외라 비가오면 문을 닫고 하기 떄문에 전화해 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는 031-758-8705 입니다.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잘 알려주세요^^

입장료는 아이 1만원, 어른은 5천원입니다.  입장료를 결제하면 봉지에 당근 썰은 것을 주시고,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이 생태체험장은 동물들을 풀어놓으십니다. 닭이 그냥 돌아다녀서 너무 무서웠어요.^^: 사장님이 "이따가 타조도 풀어줄게요~"하시는데 저는 동물을 무서워 해서 정말 괜찮다고 제발 풀어주지 말라고 말씀드렸는데, 결국 풀어주셔서 타조가 막 뛰어다니고 난리도 아닙니다.ㅋㅋ 처음에는 엄청 무서웠는데, 새로운 경험이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당근봉지를 들고있으면 타조가 다가옵니다. 꼭! 당근봉지는 숨기셔야 해요. 단! 가만히 있어도 어느순간 뒤에 다가와 부리로 쪼고있습니다.ㅋㅋ 너무 스릴만점이에요^^;; 다칠정도로 위험하게 하지는 않는것 같아서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

토끼나 염소, 오리, 공작새 우리에 가서 사장님께 받은 당근먹이 주는 체험을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염소는 분명 우리 안에 있었는데, 어찌어찌 자기들끼리 우리 문을 열고 다같이 탈출도 하더군요. 아이들은 소리소리 지르면서 도망다니고,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우리안은 사장님이 관리를 깨끗하게 하셔서 비교적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화장실은 아무래도 실외에 있는 간이 화장실이라 거미줄이 많고, 저는 그냥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큰 수조안에는 미꾸라지 잡기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뜰채도 여러개 있어서 아이들이 뜰채로 미꾸라지를 잡기 체험을 했어요. 미꾸라지 잡기 체험장 바로 옆에는 손을 씻을 수 있게 간이로 수도가 있어서 편했어요.

미꾸라지 체험장 옆에는 모래놀이터가 있어서 어린 아이들은 모래놀이를 하고 놀았고, 다시 입구쪽으로 내려가면 사장님이 해먹이랑, 그네들을 나무에 매달아 놓으셔서 그네와 해먹을 타면서도 한참 놀았어요. 그늘이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아이들은 동물보며 놀고 해먹 옆 그늘자리에 평상놓고 삼겹살 구워먹으면 딱일텐데,, 아쉬웠어요.

해먹밑에는 아이들이 다칠까봐 작은 매트도 다 깔아놓으시고, 사장님 배려가 너무 감사했어요.

다른동물원과 다르게 타조가 너무 인상깊은 '성남 곤충도시' 한번 놀러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