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시흥 초등학생 아이와 갈만한곳 플랑드르 다이나믹온

by 굿샷차오 2021. 8. 31.
728x90
반응형

시흥에 플랑드르 건물이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플랑드르 건물에 아직 입점한 곳이 많이 없어서 활성화 되지는 않았지만, 모다아울렛이랑 음식점 조금, 조금한 마트, 그래고 다이나믹온은 오픈했더라구요. 주말에 아울렛 구경도 할겸해서 플랑드르에 다녀왔습니다. 뭐하는 곳인지 감이 오지 않아서 일단 아이들과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울렛 입구에 다이나믹 온 할인 전단지가 있어서 챙겨갔더니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장현능곡로 155 시흥플랑드르 B동 3층

주차장이 넓어 자차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걱정 없으시고,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흥능곡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도보5초?^^

이용시간은 10:30~20:00

이용요금은 다이나믹온 키즈 이용권은 (2시간) 20,000원, 성인은 7,000원입니다. 제가 간날은 키즈존이 공사중이라서 들어갈 수 없었고, 다이나믹온 익스트림5종권을 구입해서 이용했어요. 익스트림 5종권은 15,000원입니다. 다섯장의 종이를 주는데, 종목상권없이 하고싶은 것을 골라서 다섯가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중복으로 사용해도 가능하구요. 한 종목을 할 때마다 종이를 한칸씩 뜯어서 직원에게 주면 됩니다. 키즈존과 익스트림 통합권은 35,000입니다.

익스트림 다섯가지를 소개해 드리자면 드롭온, 로프코스, 스텝점프, 점핑 클라이밍, 클라이밍 입니다. 점핑클라이밍은 키140cm 이상만 가능하고, 나머지 네가지는 키120cm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먼저 클라이밍존으로 가서 체험을 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안전고리 연결하고 올라갈수 있는만큼 오르고 난 후, 점프를 하면 자동으로 천천히 내려오게 되어있습니다.

스텝점프는 안전고리 연결한 후, 작은 계단을 오를 수 있는 만큼 오른후, 뛰어 내리는 것입니다. 아들은 아주 다리를 후덜덜 떨면서 몇칸 못올라갔어요.

로프코스는 다른 키즈카페에서 많이 보신 모습 그대로 입니다. 천장에 고리 연결하고, 쭉 한바퀴 돌고 오는 것이지요. 근데 보통 아이들 키즈카페보다 아주 높은 곳에 있어서 무서울 것같았어요. 아들은 무섭다고 당연히 패스했습니다.ㅋㅋ

드롭온은 다른 안전장치로 갈아입어야 하기때문에 중간에는 시켜주지 않으시고, 제일 마지막 티켓을 사용할 때 시켜주세요. 직원분께 하고싶다고 말씀하시고 티켓을 드리면 전신수트를 주십니다. 앉아서 갈아입고나면 시작하는데, 손잡이를 꽉잡고 있으면 높이 올려주시고, 손을 놓으면 밑으로 떨어집니다. 떨어질때 무섭다고 바닥을 짚으면 아주아주 시시하게 떨어지거나 다칠 수 있으니 손은 꼭 가슴에 올려놓아야해요.

점핑 클라이밍은 키가 되지 않아 체험하지 못했고, 5종 체험을 하는데는  30~4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은것 같아요. 옆에는 작은 카페가 함께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음료수와 커피, 간단한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오픈행사중이라 5종권을 이용하면 커피 할인권을 주셔서 커피도 저렴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앉는 자리도 여러개 있어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조금 쉬다가나왔습니다.

저희 아들은 놀이공원에가서 놀이기구를 한개도 타지 못하는 겁쟁이라 이번 익스트림온은 체험할 것도 별로 없고, 무서움만 가득한 시간이었죠. 그래도 못해본 것들을 구경하고 체험해 봐서 좋았던것 같아요. 겁이 없는 아이들에게는 스릴만점, 새로운 체험이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