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날씨 좋은날! 아이들과 가기좋은 숲속 놀이터 추천 - 경기 군포 '수리산 도립공원 숲속 놀이터'

by 굿샷차오 2022. 4. 19.
728x90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에,,,, 황사에,,,, 바깥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날들이 많으니,,,,날씨 좋은날 따뜻한 햇빛을 그냥 두는 것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다 흡수하고 싶은!!!! 욕심이 드는 날씨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힘들어도 무조건 아이를 데리고 바깥 활동을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검색한 곳이! 경기도 군포에 있는 '수리산 도립공원, 수리산 숲속 놀이터' 입니다.

주소는 경기 군포시 속달동 279 '수리산 숲속 놀이터'

아쉽게도 주차장이 매우 좁아서, 아침 일찍 서둘러야 합니다. 

입구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서 아주 조금만 올라가면 숲속 놀이터가 바로 보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건가? 깨끗하게 잘 관리 되어 있었습니다. 그늘막을 치거나, 의자를 가지고 와서 자리잡고 쉬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수리산 숲속 놀이터

어린아이들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놀 수 있을 정도의 수준으로 잘 되어 있었습니다.

수리산 숲속 놀이터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모래 놀이터도 있어서 소꿉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와서 놀고 있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수리산 숲속 놀이터

놀이터 안쪽으로 가면 등산길이 나옵니다. 큰맘먹고 아들과 등산도 잠시 해봅니다.

수리산

수리산 도립공원은 숲속 놀이터 말고도, 아이들 씽씽카를 타기에도 좋게 길이 되어있고,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 등산을 할 수 있는 등산로도 잘 관리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도 그날막 챙겨 다시한번 제대로 가서 놀기로 했습니다.

수리산 도립공원

경기도 군포 아이와 가볼만한곳! '수리산 도립공원' 추천합니다.

수리산 도립공원에서 놀고, 주변 반월호수를 산책하거나, 반원호수 식물원카페 '유니스의 정원'도 방문해 보세요.

2022.04.14 - [맛집 정보] - 식물원 카페가 유행이라며? -반월호수 맛집 '유니스의 정원'

 

식물원 카페가 유행이라며? -반월호수 맛집 '유니스의 정원'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손예진과 친구들이 식물원 카페에 가서 사진을 찍는 장면이 나와서 요즘 식물원 카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저도 드라마를 보고 검색을 해보니,

sondaily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