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스티커 모으기!

by 굿샷차오 2022. 3. 28.
728x90
반응형

요즘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들있는 부모님들은 포켓몬빵 사느라 다들 편의점 기웃거리고 계시죠? 저도,,,,ㅋㅋㅋ 저는 너무 유행을 하기 전에,,, 한달전쯤? 운좋게 집앞 편의점에 다른걸 사러갔다가 엄청 많이 들어와있는것 을 보고 구입에 성공한 적이 있습니다^^

무려..... 3가지 종류를,,,,,^^크크크크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포켓몬 빵 띠부띠부씰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은 딱봐도 매워보여서 아들은 못먹을 것 같아서 안사려고 하는데, 띠부띠부씰 스티커가 가지고 싶어서 저보고 먹어보라고 자꾸만 그래서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도 같이 샀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맵찔이 라서 그런지,,, 와,,,, 저빵,, 제수준 아닙니다... 엄청 매워서 반만 먹고, 반은 못먹었어요..^^; 매운불닭소스 넣은 딱 그맛입니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아들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뜯어 먹었어요. 초코롤케익에 초코칩이 송송 박혀있었습니다. 아들은 맛있다고 순삭했는데,,, 저는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었어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은 초코빵 가운데 크림이 들어가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3가지 포켓몬빵중에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이 제일 맛있는것 같았습니다.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띠부띠부씰 스티커는 '팬텀' '파이리' '파이어'가 나왔어요. 저는 뭐가 좋은건지 잘 모르지만,,, 여튼 아들은 좋다고 만족해 했어요. 포켓몬빵 못구하신분들,,,,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