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아이와 간단한 요리 -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브레드 이발소)

by 굿샷차오 2022. 3. 29.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안걸리는 사람이 없죠?ㅜ 저도 얼마전에 신랑을 시작으로,,,, 아이와 저까지 코로나에 걸려 격리를 했었답니다. 그,,, 지루하고,,, 지루한,,, 시간동안,,,, 너무너무 할게 없어서,, 매일매일 게임하고 유튜브만 하던 아들이,,,,, 그좋아하는 게임과 유튜브가 지겹다고 하기 시작했스빈다..^^;;;;  아이와 뭐 할게 없나,,,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간단하게 쿠키 만들기라도 해보자! 하고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브레드 이발소)'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9,800원에 배송비 3,000원을 내고 주문했습니다. 배송비가 아깝긴 하지만,,,,, 코로나 격리 중이라 나갈수 없으니,,,, 배송비를 내고 구입했습니다.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냉동보관 제품이었네요~ 재료가 모두 냉동인가봅니다.

쿠키 만드는 방법

박스 뒷편에는 쿠키만드는 방법이 적혀있으니 박스 버리지 마시고, 잘 읽어보셔야 합니다. 저는 박스 안에 설명서가 들어있을 줄 알고, 베란다에 박스를 버렸다가 다시 집어왔네요~^^;

이렇게 냉동으로 된 쿠키 재료들이 예쁜색깔로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전부 벗기고 한 접시에 꺼내놓은다음 전자레인지에 10초를 돌리니 말랑말랑 해졌습니다.

쿠키 반죽

아이도 심심했었는지, 재밌다고 하면서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풀무원 토이쿠키

박스 안에는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도 한장 들어있어서 아이가 좋아했고, 캐릭터 만드는 방법이 자세하게 적힌 설명서도 들어있고, 만들기가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찍기 틀도 들어있어서 재미있게 만들기 좋았습니다.

다 만든 후에는 180도로 예열한 오븐에 15분 돌려주었어요. 맛도 꽤 맛있고, 색깔도 예뻐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아들은 아까워서 못먹겠다고 하네요~^^

풀무원 쿠킹토이 브레드 이발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