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아빠들이 더 가고 싶어하는 키즈카페가 있다? - '점핑몬스터' 범박점

by 굿샷차오 2022. 1. 19.
728x90
반응형

부천 범박동, 역곡동, 소사동, 옥길,,, 이쪽에는 조금 큰 큐모의 초등학생이 갈만한 키즈카페가 한곳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 멀리 서울로 나가거나,, 시흥으로 가거나,,, 중동, 상동쪽으로 가야하는데, 드디어!!!! 범박동에 '점핑몬스터' 라는 초등학생이 갈만한 곳이 생겼습니다. 2022년 1월에 오픈해서 아주 깨끗하답니다.

주소는 경기 부천시 범안로 117 현대리치모아 지하1층

이용시간은 방학기간에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10:30~20:00

               개학을 하면 평일은 13:00~20:00 주말은 10:30~20:00

이용 요금은 어린이 최초1시간 7,000원 추가10분당 1,000원, 보호자는 음료한잔포함 4,000원 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주차는 리치모아 건물에 4시간 무료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내려가는 길이 달팽이 길이라서 초보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그렇게 많이 좁지 않고, 주차장은 매우 넓습니다.

저는 주말에 갔는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이 엄청 많다는 소리를 듣고 10시 20분쯤 도착해서 밖에서 기다리다가 문이 열림과 동시에 입장했습니다. 11시쯤되니 사장님이 입장제한을 하셨습니다. 주말에 오실분들은 서두르세요!

입구쪽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튜브 썰매가 있습니다.

점핑 몬스터 범박점

다른 키즈카페에도 많이 있는 낚시, 볼풀방, 점핑, 편백방,,,,,이런것들은 당연히 있습니다.

점핑몬스터 범박점

이곳이 '아빠들이 더 가고싶어 하는 키즈카페'인 이유는 온갖 게임들이 무료입니다. 오락실에서 돈 넣고 찔끔찔끔 하던 게임들도 무료이고, 닌텐도 게임기도 무료이고,.... 아이들도 아빠들도 신이 납니다~^^ 그래서 인지 엄마들은 없고, 아빠와 아이가 짝꿍이 되어 방문한 집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또! 키즈카페에 가면 자고 있는 아빠들이나 핸드폰 게임을 하고 있는 아빠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곳은!! 아이들와 아빠가 함께 게임하는 예쁜 뒷모습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뭐라도 애랑같이 하니,,, 예쁘져~ㅋㅋ'

점핑몬스터 카트라이더

낚시 게임이도 무료!!!

점핑몬스터 낚시게임

노래방도 있답니다. 코인노래방처럼 방으로 되어 있어서 노래를 부르면 되는데, 아무래도,,, 코로나이다보니, 아무도 이용하지는 않고 있었습니다.

점핑 몬스터 노래방

매점에는 커피와 아이들 음료수, 컵라면, 뽀로로 짜장,,,, 정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밥은 없지만, 아이들 간식 먹으면서 오랫동안 놀 수 있습니다. 아들도 더 놀고 싶어했지만, 3시간만 놀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