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타임빌라스 맛집 차이797,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의왕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기도 의왕 놀이터, 경기도 초등학생 아이와 갈만한곳, 의왕 초등학생 ..

by 굿샷차오 2021. 10. 21.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사람이 엄청 많다고 들어서 서둘러 출발했습니다. 오전11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주말이라 벌써 주차장 들어가는 줄이 길었어요. 아울렛들어가는 주차장 줄입니다. 주차자리가 있나 걱정했는데, 안심번호와 체온측정때문에 줄이 길었던 거지, 들어가서 보니 주차할 자리는 충분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점심을 먹으러 1층 'TASTY GROUND'라는 식당가로 갔는데, 아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도 없고, 다들 자리 맡으려고 먹고 있는 사람들 옆에 서서 기다리고, 난리도 아니었어요.ㅠ-ㅠ 그래서 1층 'TASTY GROUND'에서의 식사는 포기하고, 2층에 있는 전문식당가로 이동했습니다. 전문식당가에는 백운호수에서 유명한 '올라' 스파게티집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그 바로 옆 중식당에서 식사했습니다. 중식당은 롯데백화점이 많이 입점되어 있는 '차이797' 입니다. 뭐,,, 다른 곳에서 먹었던 '차이797'맛 이었어요. 맛있었어요. 차이797 짬뽕이랑 탕수육 좋아하거든요~

식사를 마친후, 둘러보니 골프웨어 브랜드 들도 많이 입점되어 있고, 아동복들도 많고,,, 특히 입점 브랜드들 마다 규모가 크게 되어 있어서 상품종류가 많이 있고, 쇼핑하기도 편했던것 같아요. 이날은 쇼핑을 목적으로 간게 아니라 구입은 하지 않았지만, 쇼핑을 목적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주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한번쯤은 구경하러 갈볼만 한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노는 키즈카페는 아니고, 초등학생정도의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인 'VAUNCE SUPER PARK'도 있었습니다. 큰 트램펄린도 있고, 초등학교 아이들이 갈만한 곳인것 같은데, 여기도 대기가 길어서 아들은 다음에 오기로 하고, 다른 곳들을 구경했어요. 게임기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도 있었어요. 아들은 이곳을 좀 오래 둘러보았어요.  여러가지 게임들을 체험해보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 닌텐도칩을 마음속에 정해두고,,,ㅋㅋ 아쉬운지 '동물의숲' '아미카드'를 사달라고 해서 한장 구입했습니다.

당연히 레고샵도 들어가서 구경했구요.

'FLYING TIGER' '플라잉 타이거'에 들어가서 필요한 것들을 조금 사고, 할로윈 소품들도 구입했습니다.

실외 공간에는 놀이터가 아주 멋지게 있습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많이 못놀았는데, 추워지면 다시와서 한번 놀다가야겠습니다. 그런데,,, 평일에 와야할 것 같아요. 놀이터에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오픈 열기가 좀 식으면 다시와서 느긋하게 쇼핑도하고, 천천히 놀이터에서도 좀 놀고, 커피도 한잔 사먹으며 여유를 부리고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