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군포 반월호수 둘레길, 안산 모더스브레드 베이커리 카페 - 군포 아이와 갈만한곳, 반월호수 카페, 안산 아이와 갈만한곳, 산책하기 좋은곳, 안산애견카페, 군포 애견카페

by 굿샷차오 2021. 10. 6.
728x90
반응형

요즘같은 바람살랑 날씨는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나요? 오늘은 산책하기 좋은 '군포 반월호수 둘레길'을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반월호수가 안산이라고 알고있었는데, 주소는 군포로 들어가나 봅니다. 반월호수를 크게 한바퀴 돌며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고, 화장실도 있고, 가운데는 작은 광장처럼 아이들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처음가봤는데 관리도 잘되어 있고, 주변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은 것 같았어요. 산책하러 자주가야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호수로 92 반월호수공원

주차는 그냥 길가에 한줄로 쭉~ 다들 주차하길래 저도 길가에 주차했는데, 주차단속을 하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처음 시작되는 반월호수 둘레길입니다. 포토존도 여러개 있고, 구경하며 사진찍을 만 한곳이 아주 많았어요. 여기에 화장실도 있으니 이용하시고, 데크길을 따라 쭉 산책해 봅니다. 꽤 호수가 넓어서 다 돌지는 못하고, 반정도만 갔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중간중간 코스코스도 피어있고,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어느정도 산책 후에 차를 가지고,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카페로 갔습니다. 이곳은 다시 주소가 안산으로 바뀌네요.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남산평길 154 '모더스브레드'

이요시간은 10:00~22:00

반려동물이 놀수 있는 공간에 야외공간에 있어서 강아지를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건물 왼편에 보이는 커다란 네모모양.... 저게 바로 문입니다. 어떻게 여는지 몰라서 좀 헤맸어요...ㅋㅋ 그냥 밀면 저 문이 크게 회전한답니다.

야외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실내에도 있는데, 반려동물 데리고 오신분들이 야외쪽에 많이 앉으시고, 저는 강아지를 무서워해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실내에는 햇빛이 잘들어오는 창가쪽도 있고, 쇼파자리도 있고, 계단식 테이블 공간도 있었어요.

저는 '모더스 슈렉라떼(7,000원)'를 주문했는데, 카페라떼에 그린티가 같이나오는? 여튼,,,녹차맛이 아주 진하게 나는게 제입에는 아주 잘 맛았어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날씨가 좋아서 커피도 너무 예뻐보이지 않나요?^^ 밖에 사람들도 구경하고, 강아지들도 구경하고,,, 하지만 창가자리에 앉으면 무지 덥다는것,,,,ㅋㅋ

빵도 주문을 했는데, 쏘세지빵 하나랑 앙버터(7,000원)를 주문했어요. 쏘세지빵 가격은 잘 기억나지는 않는데, 빵이랑 커피 가격이 좀 비싸긴 했어요. 그래도 빵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반월호수 맛집을 찾아서 밥먹고, 반월호수 둘레길 산책하고, 모더스브레드 가서 커피한잔하는 코스로 놀다오면 딱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