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소풍터미널, 부천 뉴코아, 부천 아이다스 팩토리 아울렛, 부천 소풍 CGV

by 굿샷차오 2021. 9. 23.
728x90
반응형

요즘 초등학생 아이들은 어떤 놀이에 빠져있나요? 우리집 아들은 요즘 포켓몬스터 카드 수집에 빠져있습니다. 카드를 아주 수천장은 산듯해요.ㅠ-ㅠ 카드사서 까보고, 홀로그램 카드가 안들어있으면 다 버리고,,,,, 어휴,, 포켓몬스터 극장판이 개봉했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가 흥분하기 시작했어요. 극장판 포켓몬스터를 보면 '자루도V' 카드와 '코코'카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한걸 광고로 봤나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자루도V'카드는 또 아무 영화관에서나 주는 것이 아니고, 나눠주는 몇몇 영화관이 정해져 있네요. 검색해보고 저는 부천 소풍 CGV로 예매하고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239 (상동, 뉴코아 7층)

요즘 코로나라서 영화관을 자주 안갔었는데, 영화티켓도 가격이 많이 오른것 같았어요. 주말티켓을 예매했는데, 한명당 14,000원 이었습니다. 시간맞춰 아이와 아빠만 영화관으로 들여보내고, 저는 뉴코아 4층으로 내려와서 'CHAI'에서 밀크티 한잔을 사먹으며 기다렸습니다. 공차에서만 사먹어봤는데 이곳 밀크티 맛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포켓몬 카드는 영화가 종류된 후에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나누어 줍니다. 선착순이라서 얼만큼 남아있는지를 모르기 때문에 너무 떨리더라구요. 아들은 영화엔 관심이 없고 오직 카드를 받기 위해 간것이기 때문에 미리 동선을 알아두었습니다. 저처럼 아이들만 영화관에 들여보낸 엄마들은 끝날시간쯤 표소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팝콘파는 매점 맨 오른쪽이 포켓몬 카드를 나눠주는 곳입니다.

영화는 1시간40분정도 꽤 오래합니다. 끝나는 시간에 맞춰 아이가 못받을 까봐 엄청 빠른 속도로 뛰어나오고, 포켓몬 카드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극장선물 가이드 팜플릿과 자루도V, 코코 카드를 받았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아래층으로 내려와서 '청년다방'에서 떡볶이를 먹으며 카드를 뜯어보았어요. 신랑과 저는 떡볶이를 먹고, 아들은 날치알주먹밥과 치즈볼을 시켜주니 잘먹더라구요.

아이는 원하던 포켓몬스터 카드를 얻었으니, 신랑과저는 부천 소풍터미널 뉴코아에 새로생긴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으로 들어갔습니다. 뉴코아 5층 청년다방 바로옆에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이 생겼어요. 규모가 꽤 커서 옷과 신발 종류도 많고, 세일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거의 40~50% 할인하는 것들이 대부분 이었고, 2점 이상 구입하면 세일가에서 또 추가 20%를 할인해주고, 3점이상 구입하면 세일가에서 또 추가 30%를 할인해줍니다. 너무 할인이 많이 되는 것 같아서 못믿고 직원에게 다시 물어보니 맞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총 결제금액이 10만원이 넘으면 2만원할인을, 20만원이 넘으면 6면원할인을, 30만원이 넘으면 9만원 할인을 해줍니다. 놀랍죠? 신랑 바지 두개, 제 맨투맨 티셔츠 두개, 운동화 한켤레 해서 17만원이 나왔는데, 10만원 이상 2만원 할인을 받아서 총 5점에 15만원정를 주고 구입했어요. 카카오톡 친구추가 할인은 9월 말까지 인것 같으니 확인해 보시고, 서둘러 방문해 보세요.

부천 소풍터미널에 가서 아들은 포켓몬 카드를, 저는 아디다스를 득템한 기분좋은 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