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범박동 문구 팬시점 '퍼니판' - 부천 소사, 옥길동 문방구, 문구점

by 굿샷차오 2021. 12. 8.
728x90
반응형

초등학생이 되면 하교후에 문구점 털기가 필수 코스가 됩니다. 뭐,,,, 그런데,,,, 문구점은 아무리사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 다행히 부담이 덜해서 아이 기분맞춰 줄 일이 생기면 종종 갈 수 있게 허락해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학교에서 개인준비물을 가져오라고 하는 일이 적어서 점점 문방구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문구점이 잘 없어요....ㅠ 오늘 적어볼 문구점은 범박동 문구팬시용품점 '퍼니판'입니다.

주소는 경기 부천시 범안로 133 보람월드프라자 1층 '퍼니판'

이용시간은 09:00~ 23:00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규모는 작지만,,, 그래도 정리가 잘되어있고, 물건도 다양한 편이라서 아이와 종종 가고 있습니다. 무인매장이라서 에어컨과 히터를 틀지않아서,,,,ㅋㅋ여름에 덥고, 겨울에는 춥다는 단점이 있어서,, 아니 장점인가??? 아이가,,,, 오래 안골라요...ㅋㅋㅋ 덥다고,, 춥다고,,, 빨리 고르고 가자고해요...^^;;; 뭐 여튼,,,,,,

퍼니판 부천범박점

규모는 이렇게 큰 편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정리가 아주 잘되어 있죠? 입구에는 문구용품과 요즘 유행하는 흔한남매 스티커가 있습니다.

퍼니판 부천범박점

한쪽에는 아이들 군것질 거리와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깐돌이,,,,쫀득이,,, 기억나시죠?

퍼니판 부천벅박점

문구류 말고도 삼촌이나 이모들이 와서 선물로 사줄만한 간단한 장난감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ㅋ

퍼니판 부천범박점

여자친구들이 좋아하는 슬라임도 종류별로 많이 있습니다.

퍼니판 부천범박점

지우개도 종류별로 아주 많이 있습니다. 저는 어릴때 지우개 사모으기가 취미였는데,,,, 예쁜 지우개들 진짜 많이 모았었는데,,,다 어디갔는지,,, 요즘도 지우개만 보면 사고싶지만,,, 어차피 버릴 예쁜 쓰레기라서,,,, 꾹 참았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 구경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