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강아지를 키우고 싶지만 못키우고 있는 모든 아이들을 위해!! -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 곳 '피싱파크 진산각'

by 굿샷차오 2022. 8. 9.
728x90
반응형

어느집 아이들이나 다 똑같죠? '강아지 키우고 싶다~~~' 이말 안해본 아이들 없을 것입니다. 저희 아들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 얘기를 많이 하는데,,,, 음,,, 아파트 살면서 그게 쉽나요..  강아지 키우는 일이 얼마나 힘든일인데,,, 요즘은 동네 산책하는 강아지들도 마음대로 예뻐할 수 없는 세상이라,,,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아들이 강아지를 한번 만져볼 수 있는 기회가 귀한 요즘입니다. 그런데,,, 김포에 '강아지 산책시키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중봉로33번길 174 '피싱파크 진산각'

월~금요일은 문을 열지 않고, 주말에만 오픈을 합니다. 1부는 11:00~13:30 2부는 14:00~15:00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비가 오락가락,,, 날씨가 안좋은 날가서 인지, 주말1부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잘 놀다왔습니다.

입장료는 1인당 3,000원이고, 입장한 후에 카페에서 하고 싶은 체험들을 그때그때 골라서 추가로 결제해서 체험하면 됩니다. 입장료는 어른도 모두 결제해야 하지만,  체험은 아이것만 결제하면 되서 너무 좋았네요~^^

여러가지 아이들이 할만한 체험들이 많은데, 아들은 '강아지 산책 시키기'를 너무 하고 싶어해서 제일 먼저 강아지를 만나러 갔습니다. '강아지 만나기'체험 비용은 7,000원 입니다. 산책 시키기 전에 강아지와 친해져야 하는데, 간식을 별도로 구매해서 간식을 주며 친해져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강아지 간식 두봉지를 구매했습니다. 강아지 간식은 한봉지에 3,000원 입니다.

사실,,,,, 저도, 아들도 강아지를 조금 무서워해서 선생님께서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간식 먹이는 방법, 친해지는 방법 등,,,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피싱파크 진산각

아들은 '보리'라는 강아지와 친해져서 '보리'와 산책을 나가기로 했습니다. 강아지가 잘 따라오다가 어색한지 한바퀴를 돌고 나서는 집으로 들어가고 싶다고 해서 긴 산책은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아들은 아주 만족해 하네요~^^

진산각 강아지 산책시키기

다음은 '미꾸러지 잡기(7,000원)' 체험을 했습니다. 너무 재밌다고 하면서 즐거워 합니다. 여벌옷을 챙겨 오시면 탈의실에서 갈아입힐 수 있습니다.

진산각 미꾸라지 잡기

'미로탐험 (7,000원)'은 아이들만 미로에 들어가서 미션 도장을 찍어서 나오는 것인데, 진행해 주시는 선생님이 말도 재밌게 잘해주시고,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셔서 아이가 제일 재밌었던 체험이라고 했습니다. 초등학생이 되니 뭔가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체험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진산각 미로탐험

열심히 체험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와서 '구이체험'을 했습니다. 소세지(2,000원), 가래떡(2,000원)을 구입해서 연탄불에 구워먹습니다. 아들은 연탄불도 처음봤고, 직접 구워먹으니 즐거워 하네요~

진산각 구이체험

마지막으로 시간이 다 되어가서 '물고기 쭈쭈주기(3,000원)'를 했습니다. 와~ 이거 느낌이 장난이 아니네요~ 어른인 제가 해도 너무 재밌습니다.ㅋㅋ 물고기가 젖병을 빠는 힘이 아주 대단했습니다.

진산각 물고기 쭈쭈주기

이렇게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너무 만족스런 곳이었습니다.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곳! 피싱파크 진산각,,,,, 방문해보세요~

강아지를 키우고 싶지만 못키우는 친구들! 강아지 산책시키기 체험을 할수 있답니다~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2022.06.09 - [아이와 함께] - 여름밤 불꽃놀이 보러 갑시다! - '김포 현대 아울렛', 김현아 맛집 '청담반점',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여름밤 불꽃놀이 보러 갑시다! - '김포 현대 아울렛', 김현아 맛집 '청담반점', 경기도 아이와 가

지난주,,,,, '김포 현대아울렛'에 '폴킴'이 온다는 홍보를 엄청 하더군요... 아.... 나 폴킴 좋아하는데,,, 가볼까,,,,,,ㅋㅋ 원래 평소에는 주말에는 어디든 사람이 많을 것을 알고, 아침 일찍부터 출

sondaily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