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어른도 즐거운 키즈카페 추천! - 일산 '잭슨나인스' 초등학생 키즈카페

by 굿샷차오 2022. 8. 22.
728x90
반응형

주말에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에 방문했다가 입장전부터 어마어마한 입장대기 줄에 놀라,,, 입장하지 않고, 근처 초등학생이 갈만한 키즈카페를 검색해봤습니다. 지난번에 가본적이 있는 '잭슨나인스'에 가기로 결정을 하고 다시 출발했습니다. 가는 길에 차에서 네이버로 티켓을 예매했는데,,,, 입장 두시간전에 예매해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키즈카페 앞에서 다시 결제를 하고 입장했습니다. 일산 '잭슨나인스'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티켓구입하고 가세요. 조금 저렴하답니다.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97-11 두산위브더 제니스스퀘어 지하1층 105호 '잭슨나인스'

이용시간은 수요일~ 금요일 11:00 ~ 20:00 (월요일, 화요일은 정기휴무)

                 주말은 11:00 ~ 21:00

주차는 종일권을 사면 종일 무료입니다.

저는 종일권을 사서, 어른 (17,500원), 어린이 (22,500원) 이었습니다. 세식구가 들어가니 입장료가 꽤 많이 나오네요~ 어린이 왜이렇게 비싼가 했는데,,, 들어가보니 어른들도 할 게임들이 아주 많아서 어른도 비싸게 받는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신나서 오락실에 간 기분으로 신나게 게임을 했습니다.

잭슨나인스

게임기는 거의다 무료이고, 유료인 것들이 조금 있습니다. 코인 노래방이나, 인형뽑기, 야구,,,,, 이런것들은 유료 게임입니다. 하지만,, 야구도 천원이고, 노래방도 500원이라 부담은 없었습니다.

잭슨나인스

공연도 진행하고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공연도 시시한 그런 공연이 아니라, 재미있었습니다.

잭슨나인스

트램펄린도 아주 넓고, 게임 말고도 놀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레고방도 있고, 볼풀방도 있고,,,,

잭슨나인스

한쪽에는 유아들만 들어가서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초등학생들도 놀기좋고, 유아들도 놀기 좋았습니다.

잭슨 나인스 유아전용 볼풀장

입구쪽에는 '카니발'이라고 해서 돈을 내고 게임하는 공간도 있는데, 이것도 2천원씩이라 부담이 되지 않아 아이가 도전해봤습니다.

잭슨나인스

키즈카페 안에 화덕피자와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점심도 안에서 해결하고 7시간이나 놀고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입장료가 비싼것 같았는데, 이렇게 하루종일 놀 수 있다면,, 뭐 괜찮은것 같습니다.^^

경기도 아이와 갈만한곳, 경기도 일산 초등학생 키즈카페,,,, 찾으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