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여름밤 불꽃놀이 보러 갑시다! - '김포 현대 아울렛', 김현아 맛집 '청담반점',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by 굿샷차오 2022. 6. 9.
728x90
반응형

지난주,,,,, '김포 현대아울렛'에 '폴킴'이 온다는 홍보를 엄청 하더군요... 아.... 나 폴킴 좋아하는데,,, 가볼까,,,,,,ㅋㅋ 원래 평소에는 주말에는 어디든 사람이 많을 것을 알고, 아침 일찍부터 출발하는 스타일인데,,, 폴킴 공연이 7시반에 있다고 해서,,, 천천히 4시쯤 도착하게 출발했습니다. 와,,, 역시나,,,, 주차장 들어가는 길부터 줄이 길고, 주차전쟁 이었습니다. 어찌어찌,,,, 나오는 차를 기다리고 있다가 주차를 힘들게 하고 들어갔습니다.

일단,,, 간김에 쇼핑을 좀하고,, 밥을 먹으러 식당가로 갔습니다.... 하,,,,, 푸드코트는 뭐,,,, 먹는 사람옆에 서서 다먹길 기다리며 자리를 맡아야 해서 포기하고, 전문 식당가로 갔는데,,, 식당이 아웃백, 회전초밥, 중식당,, 이정도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하고,,, 20분쯤 기다려서 중식당 '청담반점'에 들어갔습니다.

셋트 메뉴를 팔고 있어서 3종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배가너무 고파서 4종세트를 시킬까,,, 고민했는데,,, 3종 시키길 잘했습니다. 양이 꽤 있어서 아들과 셋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김포 현대아울렛 '청담반점'

 짜장면은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었습니다. 짬뽕은 걸죽한 스타일이 아닌 ,아주 맑은 스타일로,,, 시원~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김포 현대아울렛 청담반점

탕수육은,,,,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탕수육도 맛없는건 아니지만,,, 짜장, 짬뽕은 다음에 와서 다시 먹을 만 합니다! 저녁을 먹고나서는 아들과 신랑은 후식으로 스무디킹에서 음료를 사먹고, 저는 내사랑 폴바셋에 가서 아이스크림 라떼를 사먹었습니다. 하,,,,,, 아이스크림라떼,,,, 20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폴바셋도 사람 너무 많았음,,,,, 폴킴 나올 시간이 다되어서 조마조마하며 기다렸습니다.

폴킴 보러 광장으로 가니,,,,,,, 와우,,,,,,,,, 오늘 다 폴킴 보러 온거구나........ 사람들이 다들 코로나 때문에 공연에 목이 말라있어서,,,,, 사람이,,, 와우,,,ㅋㅋㅋㅋ 며칠전 성시경 콘서트 표도 구경도 못할 정도로 어마어마 했는데,,,,

김포 현대아울렛

여튼,,,,, 폴킴이 등장하고,,,, 귀호강을 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무대 뒷편에 서서,,,, 뒷통수만 보고 가겠네,,, 했는데,,,, 폴킴님,,, 무대매너 무엇,,,,ㅠ-ㅠ 360도 계속 돌면서 노래해 주시니,,,, 와우~~~~너무 좋다~~ 무려 네곡이나 부르고 인사를 100번하시며 퇴장하셨습니다... 

김포 현대 아울렛

8시반에는 불꽃놀이를 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불꽃놓이까지 알차게 보고 집으로 왔습니다. '김포 현대아울렛' 불꽃놀이,,,,, 환상입니다.....^^ 강추강추!!!!

김포 현대 아울렛 불꽃놀이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김포 아이와 가볼만한곳,,,,,,,, 김포 현대 아울렛!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