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호수뷰가 멋진 곳 '충북 충주 골프장'- 임페리얼레이크CC 주변 맛집 ' 본가참숯석갈비'

by 굿샷차오 2022. 6. 21.
728x90
반응형

더 더워지기 전에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멀지만 호수뷰가 너무 예쁘다는 충북충주시 골프장! '임페리얼레이크CC'로 갔습니다. 뭐,,저는 골린이 이기 때문에 난이도나,,, 그린관리 상태나,,,, 뭐 그런거 하나도 안보고, 사진이 예쁘게 나올곳인가,,,, 뷰가 예쁜곳인가,,,,, 클럽하우스가 예쁜가,,,, 이런걸 보고 골프장을 고르는 편입니다...^^;;

주소는 충북 충주시 금가면 다래울길 52 '임페리얼레이크CC'

클럽하우스는 엄청 크고, 살짝 오래된 느낌을 풍깁니다. 안쪽 시설들도 오래된 느낌이 나는 골프장 입니다. 그래서 인지,,,,, 나이드신 골퍼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임페리얼레이크

파우더룸이 화장실에 한칸밖에 없어서 모자쓰고 선크림 바르고, 나가기전에 준비할것들이 많은데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신생골프장 보다 나무도 우거지고, 너무 아름다운 골프장 이었습니다. 요즘 계속 새로생긴 골프장을 다니느라 이렇게 숲이 우거진 곳은 오랜만에 갔는데, 자연에 온것같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임페리얼 레이크

임페리얼레이크CC는 엄청난 레이디 우대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화이트티에서 남자들이 치고나면 카트를 타고 한참 앞으로 가면 레드티가 있습니다. 저는 비거리 안나기로 유명한 골린이인데,, 덕분에 같이간 남자분 공을 넘겨 앞으로 가기도 했네요~^^

후반 1번홀에서는 사진기사님이 계셔서 티샷을 할때 요청하면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마지막에 주차장에서 아주 아이돌처럼 개미허리로 보정을 한 후, 액자에 넣어 2만원에 판매하십니다. 당연히 구입했습니다.^^ 인생샷 찍어주는 골프장 입니다....ㅋㅋ

그늘집에서는 두부김치를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막걸리와 시원하게 안주로 잘 먹었습니다.

임페리얼레이크 그늘집

라운딩을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에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근처에는 전부 막국수집만 있어서,,,, 고기집을 찾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저는 라운딩 후에는 꼭 고기를 먹어야 해서,,,, 기운이 너무 딸리니까,,,,ㅋ

주소는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59 '본가참숯석갈비'

고기가 전부 구워져서 나오니 먹기가 편했습니다. 라운딩 후에는 손발이 후달후달,,, 덜덜 떨리거든요....ㅋ 국물이 먹고싶어서 우거지국밥(8,000원)하나 시키고, 돼지석갈비(13,0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우거지 국밥은 별로였고, 돼지석갈비는 맛있네요~

본가참숯석갈비

임페리얼레이크 주변 맛집,,,, 막국수 말고 고기가 땡기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