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서울에서 가까운 골프장 추천! - '골프존 카운티 안성H'

by 굿샷차오 2022. 5. 3.
728x90
반응형

잔디가 푸릇푸릇,,,, 꽃도 활짝 폈으니,,, 봄을 기념하며 라운딩을 잡았습니다. 아,,,,, 봄, 가을은 날씨맛에 라운딩 가는건데,,, 아,,, 이날,,, 하필,,,,,,ㅠ-ㅠ 요즘 날씨 계속 좋았는데,,, 전날 비가오고 제가 간날은 구름이 왕창,,, 아주 우중충한 날씨였습니다. 비 안오는걸 감사해야했던가,,,,ㅠ 날씨는 별로지만,,, 그래도 '안성H' 조경도 예쁘고, 깨끗하게 관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골프존 카운티 안성H

주소는 경기 안성시 보개면 보삼로 302 '골프존 카운티 안성H'

근처에 '안성W', '안성Q' '안성H',,,,,,이름이 비슷한 골프장이 있어서 네비를 잘못 찍고 가신다는 분들도 계시니,,,, 꼭! 네비를 잘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저는 2부티업을 했는데, 그린피 180,000원, 캐디피 130,0000원, 카드비 80,000원 이었습니다. 5월 1일부터 캐디피가 150,0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골프존 카운티 안성H 클럽하우스

출발전 편의점에서 사간 '광동 온더그린'을 꺼내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광고를 하길래,,,, 맛이 궁금했는데, 탄산이 있는 박카스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맛도 괜찮고, 고카페인이라서,,, 골프를 치면서 먹기 괜찮았습니다.

광동 온더그린

전반홀이 끝나고 그늘집에서는 칼스버그 생맥주한잔과 술을 못먹는 신랑은 사이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 골프장에서 먹는 생맥주는 뭐,,,, 말해 뭐합니까,,,ㅋㅋ 골프장은 막걸리가 더 맛있지만,, 오늘은 맥주만!

골프존 카운티 안성H 그늘집

'안성H'는 레이디티가 매우매우 우대되어 있어서 여자들이 라베 찍으러 가는 곳이라는데,,, 전,,, 이날도,,,,,하,,,,,, 잘치고 싶다.........ㅠ_ㅠ 그린도,,, 너무 정리가 잘되어있는건가,,,,,, 골린이에게는 그린이 엄청 빨라서 하나 넣지도 못했습니다.

잘치고싶다..... 진심이다....ㅠ 연습하러 가야겠습니다.

골프존 카운티 안성H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