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골프장 추천! - 안성 '윈체스트GC'

by 굿샷차오 2022. 8. 19.
728x90
반응형

갑자기 신랑이 하루 휴가가 생기게 되어서 하루전날 가까운 골프장을 검색하다가 안성 '윈체스트GC'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워서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았습니다.

주소는 경기 안성시 서운면 오촌길 97-31 '윈체스트 GC'

골프장 입구부터 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들어가는 길도 너무 예쁘답니다. 전 골프장 들어가는 길에 관리가 잘된 나무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안성 윈체스트 골프장

클럽하우스는 옛날 고급스런 성 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딱봐도 오래된 전통있는 골프장 느낌?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나! 이곳은 진짜 오래된 곳이구나... 하는 느낌이 아주 물씬 풍깁니다. 인테리어 컨셉이 전통인가?ㅋㅋ 와우~ 클럽하우스 안쪽에서는 사진 찍을 곳이 한곳도 없습니다.....^^;;

안성 윈체스트 GC

제가 간 8월 그린피 150,000원, 카트비 90,000원, 캐디피는 150,000원 입니다. 캐디피가 요즘 다 오르고 있네요..-_- 

클럽하우스는 좀 실망했는데, 밖으로 나가니 너무 멋지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첫 티샷 전,,, 퍼팅 연습하는 곳에는 그동안 인터넷에서 자주 봤던 유명한 동상이 바로 여기 있었네요~ 너무 멋집니다.

안성 윈체스트 GC

윈체스트 골프장은 홀마다 거리가 꽤 긴편입니다. 하지만! 레드티는 화이트티보다 훨~~씬 우대를 해주기 때문에 좋고, 페어웨이도 꽤 넓은 편이어서 마음 놓고 치셔도 됩니다. 골프를 치다보면 윈체스트 골프장에 자주 등장한다는 오리가족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여웠어요.

경기도 안성 윈체스트

전반을 마치고 그늘집에서 생맥주를 한잔 마셨습니다. 역시 골프장에서 먹는 맥주는 꿀맛!

윈체스트 그늘집

페어웨이가 넓고, 레드티 우대라서 라베찍는 사람도 많다는데,, 저는 이날 슬라이스가 너무 많이 나서,,, 아주 최고로 공을 많이 잃어버린 날이 되었습니다.....ㅠ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골프장을 찾으시는분! 경기도 안성 '윈체스트'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