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2인 플레이 가능한 경기도 가성비 좋은 골프장! - 화성GC 골프클럽

by 굿샷차오 2022. 7. 31.
728x90
반응형

저희 부부는 여럿이 노는것 보다 둘이 노는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골프도 남들은 친구들과 신나게 북적북적 치는걸 좋아한다는데,,, 우리는 딱 둘이서 2인플레이 하는걸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2인 플레이는 '황제골프'라고 불리죠? 나머지 인원수의 그린피와 카트비, 캐디피를 다 내야하기도하고, 2인 플레이를 받아주는 골프장도 별로 없기 때문에 가끔 2인 플레이를 받아주는 골프장 소식을 알게되면 둘이서 마음편히 칠 수 있는 2인플레이를 다녀온답니다.

이번에 2인 플레이 가능한 골프장을 찾았는데!! 심지어 경기도 화성입니다. 아주 가까워요~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화성로 1393-27 '화성골프클럽'

한여름 2부만 2인 플레이가 가능한것 같습니다. 평일 그린피 130,000원, 캐디피 140,000원, 특이하게,, 아니 감사하게도 카트비를 팀당으로 안받고 인당20,000원을 받습니다.

아무래도 서울인근에서 골프 연습장과 함께 운영하는 오래된 골프장이라서 시설이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화성GC는 캐디님들이 아주 친절하기로 유명한 곳이지요? 이번에 저희 게임 진행을 도와주신 캐디님도 너무나 친절한 분이셨습니다. 

화성GC 골프클럽

페어웨이가 아주아주 좁아서, 공을 많이 잃어버릴걸 생각해서 로스트볼로 많이 준비해갔는데, 캐디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대부분 다 찾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파5 홀이 첫홀 한군데 밖에 없어서 아쉽긴 했습니다. 밑에 사진은 이 골프장의 시그니처 홀입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을 찍어 올리는데, 그림같이 예쁘게 나오네요~ 화이트티에서는 호수랑 같이 더 예쁘게 나오는데, 저는 레드티에서 쳤더니 호수가 안나와서 조금 아쉽습니다.

화성GC 골프클럽

또,,, 화성GC는 모든 홀이 티박스가 전부 매트입니다. 하하하,,,, 저렴한 가성비 골프장이니,,, 감수해야겠죠~ 하지만,,,날씨도 좋고, 풍경도 예쁘고, 사진은 너무 잘나오는 곳입니다.

화성GC 골프클럽

그늘집에서는 맥주한잔과 음료수를 먹었습니다. 너무 더워서 음료수 말고는 먹히질 않았습니다.

화성GC 그늘집

즐겁게 라운딩을 마치고, 캐디님께 근처 맛집을 여쭤보니,, 근처에 맛집이 없다고 하십니다.ㅋㅋㅋ 그냥 가볍게 중국집에 가서 짬뽕을 시켜서 먹었는데,,,, 와,,, 이집,,, 맛집이네요. 근처에 가면 또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칼칼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화성GC 근처 맛집 - 삼백짬뽕

화성GC 근처 맛집 '삼백짬뽕' 입니다.

주소 경기 화성시 비봉면 현대기아로 845

2인 플레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경기도 인근 골프장! '화성GC 골프클럽'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