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까치울역 브런치 카페 '버터팬', 부천 까치울역점 '이비가 짬뽕' - 춘의동 맛집, 여월로 맛집, 부천맛집, 팬케이크 맛집, 짬뽕 맛집

by 굿샷차오 2021. 10. 27.
728x90
반응형

부천 까치울역에 있는 팬케이크 맛집 '버터팬'에 다녀왔습니다. 까치울역 춘의동 쪽에는 브런치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었는데, 오전 일찍 방문해야 해서 10시에 오픈하는 버터팬으로 다녀왔어요.

주소는 경기 부천시 여월로 210-1 버터팬

이용시간은 평일 10:00~17:00 주말은 10:00~18:00 (월요일 휴점)

카페 뒷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까치울역 음식점이나 카페들은 복잡한 시내보다는 야외로 나가고 싶은 기분이 들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평일에가서 10시에 바로 들어갔는데, 11시쯤되니 자리가 없어서 대기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아이스 바닐라라떼(6,000원)와 계절과일 팬케이크(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바로 옆에 있는 '이비가짬뽕'에 가기로 해서 커피만 마시려고 하다가 팬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팬케이크도 주문해봤어요.

커피는 평범한 맛이었고, 팬케이크는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과일이 들어간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음에는 과일을 빼고, 오리지널 팬케이크를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팬케이크가 아주 맛있답니다~

커피와 팬케이크를 먹으니 속이 약간 느끼하니,,,,차로 2분정도 거리에 있는 '이비가 짬뽕' 부천 까치울역점으로 이동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하지만 주문하면 5분도 안되서 바로바로 음식이 나와서 회전이 잘되는 것 같았습니다.

주소는 경기 부천시 춘의동 417-3 '이비가 짬뽕 부천 까치울역점'

이용시간은 10:40~21:00

이곳도 건물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이비가 짬뽕(9,0000원)과 순한짬뽕(9,000원)을 주문했어요. 저는 이비가 짬뽕을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었어요. 걸죽한데, 너무 무겁지 않은,,,, 제입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또, 이비가 짬뽕은 아주 작은 공깃밥을 한그릇 주셔서 밥도 조금 말아 먹을 수 있어요. 다른곳에서는 면만 먹으면 밥이 좀 먹고 싶은데, 공깃밥 한그릇은 너무 많아서 못시킬때가 많았는데, 아주 좋았어요.

순한짬뽕은 제가 먹어보지 못해서 어떤 맛인지는 모르지만, 순한짬뽕 시킨 지인이 분명 입맛이 없다고 해놓고 아주 한그릇을 뚝딱 다먹은걸 보면 아주 맛있는 맛인것 같았습니다`^^

부천

까치울역가서 이비가 짬뽕먹고, 버터팬가서 팬케이크와 커피한잔 마시면 아주 완벽하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