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물왕저수지 '리얼게장', 물왕저수지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팟 베이커리 카페', 게장맛집, 물왕저수지 맛집

by 굿샷차오 2021. 10. 26.
728x90
반응형

물왕저수지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주말에는 사람이 늘 넘쳐나는 곳입니다. 그 만두전골집 '본가' 가는 길까지 쭉~ 차들이 줄서있죠. 저는 이번에 물왕저수지에 있는 게장맛집 '리얼게장'에 다녀왔어요. 은근 게장맛집이라고 해서 가보면 맛이 없는 집이 많았던것 같아요. 해동도 잘 안되어서 맛없는집, 너무 담근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맛이 안들어서 맛없는집... 등등... 게장맛집 찾기가 너무 힘든데, 이번에 방문한 물왕저수지 '리얼게장'은 꽤 맛있었습니다.

주소는 경기 시흥히 동서로 857번길 28-13 리얼게장

저희는 A코스를 주문했습니다 2인에 (65,000원)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을 조금씩 모두다 맛볼 수 있어서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먼저 토마토가 아주 예쁘게 나옵니다. 토마토가 통째로 나와서 서빙한 후에 그자리에서 직접 가위로 잘라주세요. 보기에 예쁘니 맛도 있게 느껴졌습니다.

간장게장은 살이 꽉차고 아주맛있었어요. 양념게장도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양념이 칼칼하니 맛있고, 새우장도 딱 두마리 주시지만 맛있었어요. 새우장도 하트모양으로 담아주셨습니다.

특히 이집은 잡채도 맛있고, 밑반찬들이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솥밥을 주십니다. 반찬이 맛있으니, 잡채랑 밑반찬들을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간장게장은 맛이 있지만 다먹고 나면 입이 텁텁하고, 비린내가 나지요?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리얼게장집 바로 뒷편에 있는 '플라워팟 베이커리 카페'로 가봤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857번길 28-18 '플라워팟 베이커리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렸어요. 자리잡기도 어려웠는데 운좋게 테라스 자리를 맡았습니다~^^

한참을 기다리니 주문한 바닐라라떼(6,000원)와 청포도 에이드(7,000원), 그리고 빵하나를 받았습니다. 저빵은 이름이 뭐였더라,,,,^^; 여튼 맛있어서 집에갈때 하나더 구입해서 싸갔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커피나 에이드, 특히 빵이 아주 맛있었어요.

물왕저수지 카페들은 거의 주변 식당에서 식사한 영수증을 가지고가면 커피를 조금 할인해 주는것 같은데, 저는,,, 왜 자꾸 까먹고 영수증을 버리고 카페에 들어가는건지,,,이번에도 할인을 못받았어요.ㅜ 식사하고 카페가실분들은 영수증 꼭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