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가성비 최고의 골프장! - 충주 대영힐스CC

by 굿샷차오 2022. 3. 21.
728x90
반응형

슬슬 봄이 오고 있으니 골프치시는 분들은 또 엉덩이가 들썩이는 요즘입니다. 저도 어디를 갈까,,, 계속 검색을 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봄에는 그린피가 아주 하늘끝까지 치솟을 테니,,, 조금 저렴한 골프장을 검색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가을에 다녀왔던 가성비 최고의 골프장! 충주 '대영힐스CC'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골프장들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너무 오래된 분위기면 어쩌나,,, 걱정하고 방문했었는데, 나름 깨끗하고 조경도 예쁘고, 괜찮았답니다.

주소는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성종두담길 114

일단! 골프장으로 가기전에 아침을 먹기위해 근처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당연히! 라운딩 아침은 배추국!

주소는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성종두담길 173 '마당'

대영힐스 근처 맛집! '마당'입니다. 원래 코다리조림과 복지리탕, 오리주물럭을 주메뉴로 하는 곳인데, 아침식사로 배추국도 가능합니다! 된장 배추국 가격은 8,000원! 깔끔하게 반찬도 잘나오고 맛도 있었습니다. 계산하고 나올때는 사장님이 찐계란을 항상 챙겨주시는 곳입니다.

대영힐스 맛집 '마당'

대영힐스 맛집 '마당'에서 대영힐스CC까지는 차로 2분거리이니 아주 좋습니다.

저렴한 골프장이지만 클럽하우스도 깨끗하고 멋집니다.

대영힐스 클럽하우스

골프장 관리도 아주 잘 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대영힐스

전반이 끝나고, 쉬는 시간이 생겨서 그늘집에 가서 막걸리 한잔과 순대 오소리감투(44,000원)를 먹었습니다. 오소리감투,,, 처음먹어봤는데,, 아주 고소하니 너무 맛있네요~^^ 막걸리랑 먹어서 그런가....ㅋ 그늘집에서 쉬는 동안 라운딩하며 티샷할때 찍었던 사진으로 만든 볼마커를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골린이인 저는...... 내 골프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며,,,,당연히 구입!!ㅋㅋㅋ

대영힐스 그늘집

이번 대영힐스 캐디님은 안친절하셔서 클럽챙기느라 두배는 더 뛰어다녔지만, 그래도 뭐,,, 내가 못치니 할말이 없긴하지만,,,,,,,ㅋㅋ 여튼,,, 가성비 최고의 골프장! 충주 '대영힐스CC' 추천합니다!

대영힐스

나도 잘치고싶다....... 진심이다..........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