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부천 옥길동 '비전 SG골프' - 스크린 골프, 골프 연습장, SDR아카데미

by 굿샷차오 2021. 12. 16.
728x90
반응형

제가 자주 다니는 스크린골프장이 두군데 있는데, 그중 한곳을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주말에 신랑과 함께 아이를 데리고 스크린 골프를 치러 다니기 때문에, 스크린 골프장을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흡연실이 따로 있는지와 깨끗한지,,, 이 두가지를 가장 많이 보고 고르고 있습니다. 부천 옥길동에 있는 '비전 SG골프'는 일단 이 두가지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흡연실이 따로 있어서 룸에서 담배 냄새가 나지 않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또! 이번에 확장공사를 하셔서 SDR 연습타석도 많아지고, 스윙 플레이 룸도 두개나 생겼답니다.

위치는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0-25 대우센트럴프라자 4층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0:00~00:00 입니다.

스크린 골프장은 거의 건물안에 있어서 주차장이 협소한 곳이 종종 있는데, 이곳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자리가 없었던적이 없었고, 주차는 최고입니다!

옥길동 '비전 SG골프'

사장님이 깔끔하셔서 룸 관리도 잘되어 있죠? 음료 서비스는 커피와 쥬스, 탄산음료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쇼파도 깨끗하구요. 새로 확장하면서 생긴 스윙플레이 룸은 더!! 깨끗하고 좋답니다.

옥길동 비전SG골프 가격표

가격은,,,,,,, 확장하면서 가격이 올랐어요...ㅠ_ㅠ 아쉽다............. 원래 주말에도 오전에는 12,000원으로 아주아주 저렴했는데,,,,, 이제 확장하면서 주말 오전도 15,000원이 되었답니다.... 그래도 요즘 스크린 골프 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하기 힘들죠? 비전 SG골프도 예약은 필수 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주차편한 옥길 '비전SG골프'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