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상식파괴! 바삭한 돈까스를 왜 여기에 넣어 먹어? - 짱이네 매콤돈가스

by 굿샷차오 2022. 6. 21.
728x90
반응형

부천 중동롯데백화점 앞에는 돈가스 냉면 맛집이 있었습니다. 근데 가게가 아주 작아서 완전 비좁게 앉아서 불편하게 먹어야 했습니다. 테이블도 몇개 없어서 대기도 엄청 길었답니다. 그래서 먹고싶어도 잘 가지 않았던 곳은데,,,, 확장이전을 했네요. 룰루랄라,,,,,, 확장이전한 곳으로 냉면 먹으러 갑니다.

주소는 경기 부천시 실주로 272 107호 '짱이네 매콤돈가스냉면'

7호선 신중동역 근처로 '중동 롯데백화점'근처 입니다. 주차는 건물 주차장이 있긴 한데,, 저는 그냥 '중동 롯데백화점'에 주차하고 5분정도 걸어가서 먹었습니다.

이용시간은 11:00 ~ 21:00 (15:30~16:3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짱이네 매콤돈가스 냉면

여기는 물냉면도 진짜 맛있는데,,, 돈까스가,,,,,너무너무 바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그래서 돈까스만 먹으면 후회, 냉면만 먹는 사람도 분명 후회합니다. 그래서,,,,,'돈냉면(9,000원)'을 주문해야 합니다. 명심!!!

먼저 자리를 맡고 자리 번호를 확인한 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추억의 옛날 스프가 나옵니다. 스프위에 후츠 살짝 뿌려서 먹으면,,, 꿀맛!

짱이네 매콤돈가스 냉면

짠! 주문한 '돈냉면'이 나왔습니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하게 먹어야 제맛인데,,,, 누가 냉면국물에 돈까스를 빠뜨려 먹을 생각을 했을까요...... 상식파괴!!!! 그런데,,, 이 돈까스,,, 비법이 대체 뭔지,,,, 냉면에 빠뜨려 먹어도 여전히 바삭합니다. 냉면 국물도 아주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더운여름!!! 냉면에 만두 드시지 말고, 돈냉면 드시러 '짱이네매콤돈가스냉면' 꼭 가보세요~ 

짱이네 매콤돈가스 냉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