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천안 소노벨 맛집 -한돈은 이집이다! '아우내 생고기'

by 굿샷차오 2024. 3. 26.
728x90
반응형

천안 소노벨에와서 수영하고, 배가 고파서 근처 맛있는 고기집을 검색했습니다. 근처에 한돈을 파는 집이 있네요~ 네비를 찍고 출발했습니다.

주소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성남로8 '아우내 생고기'

영업시간은 11:00~22:00

주차는가게앞에 하세요~

식당은 생각보다 아주 넓습니다.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식당이 넓은걸 보니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은가봅니다.

아우내 생고기

식당 출입문쪽에는 정육점처럼 고기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메뉴판이 있긴 하지만, 메뉴판대로 주문하지 않고, 고기 냉장고에서 직접 고기를 골라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마음에 들게 포장되어 있는 그람수가 없어서 삼겹살2인분에 항정살1인분을 담아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원하는대로 담아주셨습니다.

아우내 생고기

주문하면 이렇게 접시에 그람수와 가격이 적힌 고기 접시를 가져다주십니다. 한돈이라 조금 비싸네요~ 

아우내 생고기

별 기대 없이 고기를 구워서 한입먹었는데,,,,, 와,,,,,,, 신세계입니다. 여태까지 내가 먹었던 삼겹살은 대체 무엇인가,,,, 한돈이 원래 이렇게 맛있나요?  '아우내 생고기' 이집 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아우내 생고기

콩나물과 파채와 김치도 함께 익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우내 생고기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술도 시키고, 짜글이도 주문했습니다. 짜글이 1인분에 8,000원 이고, 2인이상 주문이 됩니다. 주문한 짜글이가 나왔는데, 뭔가,,, 국물이 흥건하고,,, 맛이 없어보여서 실망했는데,,, 한입먹고, 와우~~~ 너무 맛있습니다. 짜글이 안에 고기도 엄청 들어있는데, 냄새도 안나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어서 다 건져 먹었습니다.

아우내 생고기

집근처에 있으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갔을 것 같은 고기집입니다. 집과 멀리 있다는게 너무 아쉬운,,, 너무 맛있는 천안 소노벨 근처 맛집!  '아우내 생고기' 추천합니다.

2024.03.13 - [맛집 정보] - 천안에는 신기한 베이커리 마을이 있다! - '뚜쥬르 빵돌가마 마을'

 

천안에는 신기한 베이커리 마을이 있다! - '뚜쥬르 빵돌가마 마을'

천안여행을 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천안에는 맛있는 빵집이 있는게 아니라,,, 베이커리 마을이 있다고 합니다. 우와!!!! 마을 전체가 빵집이라고?? 신기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

sondaily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